본문 바로가기
기억

아이뮤즈 [어플설치] T10 넷플릭스 검색이 안됨, 다운 안됨 해결법

by 볕날선생 2020. 11.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뮤패드 T10 제품 넷플릭스 앱설치 관련 해결 방법 안내드립니다.

 

https://help.netflix.com/ko/node/57688
 

해당 링크 접속하셔야 다운로드 가능하시며, 해당 방법으로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etflix에 "사용 중인 디바이스와 Netflix 앱 버전이 호환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Android용 Netflix 앱의 최신 버전은 Android 5.0(Lollipop)이 실행되는 모든 Android 디바이스와 호환되지는 않습니다. Play 스토어에서 Netflix 앱을 다운로드했는데 호환되는 이전 버전을 설치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된 경우, 호환되는 버전의 Netflix 앱을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Netflix 앱 버전은 Android 4.4(Kit Kat) 이상 7.1.2(Nougat) 이하의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Netflix 사이트에서 직접 앱을 설치할 수 있도록 Android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설정해야 합니다.

  1. Netflix 앱을 제거합니다(제거하지 않은 경우).

  2. 앱을 제거한 다음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3. 설정을 탭합니다.

  4. 보안을 탭합니다.

  5.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Play 스토어 외에 다른 출처의 앱을 설치할 수 있도록 허용 옆에 있는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6. 확인을 탭하여 이 변경을 확인합니다.

참고

 

Netflix 앱을 설치하면 원래 설정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Android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서

  1. 여기를 클릭하여 Netflix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2. 빈 화면이 열렸다가 닫히면서 다운로드가 시작되었음이 표시됩니다.

  3.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화면 상단에서 아래로 스와이프하여 알림 패널을 엽니다.

  4. 다운로드된 Netflix 파일을 탭하고 설치를 선택합니다.

  5. 화면 위쪽의 알림 표시줄에 Netflix를 설치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설치가 완료된 것입니다.

  6. Netflix 앱을 찾아서 엽니다.

  7. Netflix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화면 키보드를 사용하여 입력합니다.

이제 Android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서 Netflix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