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웹마스터도구 yeti의 유입이 시작되었다

by 볕날선생 2020. 12. 6.
728x90
반응형

어느정도 기간이었을까 거의 1년간 네이버 검색로봇이라고 불리우는 예띠? 예티(아마 전설속 신화속의 설인의 이미지를 컨셉으로 한 검색 크롤링 파싱 봇 이름)가 다시 돌아왔다.

 

네이버에서 유입이 되지 않고, 다음도 검색유입이 되지 않고(티스토리와 다음 카카오 측에 문의했으나 우리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비롯해서 어떠한 블로그도 검색결과에 표시하지 않는다고 공식적인 답변을 주었다. 그런데 지금 다음이나 카카오#에 뜨는 티스토리 블로그는 뭐임? 복붙 답변이니 내가한 질문에 대한 답변에 자충수를 두는 말을 하지...) 

 

구글과 빙, 가끔 zum줌에서 유입이 되었을 뿐이었다.

 

네이버 naver에서 유입이 되니 이상하게 기분이 좋다.

 

많은 채널을 통해서 나의 블로그에 사람들이 찾아와주었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