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

테라사이클 내가 모은 플라스틱을 굿즈로

by 볕날선생 2020. 12. 1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요기요 어플을 들어가보니요기요 x 코카콜라 X WWF X 테라사이클 협업(콜라보레이션)으로 원더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글로벌 재활용 전문 기업 테라사이클을 통해서 제로웨이스트 박스가 배송되고, 쓰고 난 페트병과 플라스틱 배달 용기를 박스에 모아 현관 앞에 두면 수거도 무료로 한다고 해요. 제로웨이스트 박스를 통해 수거된 플라스틱은 100% 재활용되어 굿즈도 제공된다고 하니 최고죠.

 

당연히 재활용 분리배출처럼, 더럽거나, 겉에 포장지나 텍, 스티커가 붙어있거나 한건 다 제거하고 내부는 깨끗하게 씻어서 모아야 한다고 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blog.naver.com/rgpkorea/222160410573

 

[요기요 x 코카콜라 X WWF X 테라사이클] 지구를 지키는 원더플 캠페인

내가 모은 플라스틱이 굿즈가 되어 다시 돌아온다!나날이 넘쳐나는 플라스틱 쓰레기(...)플라스틱 생수병 ...

blog.naver.com

요기에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