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

아이폰 텍스트 대치 모음 이모티콘 아이폰 텍스트 대치 특문 특수문자 리스트

by 볕날선생 2020. 8. 28.
728x90
반응형

우선 아이폰 텍스트 대치 사용 방법부터 알려드리고 간다 ~

아이폰 -> 설정들어가서 -> 일반들어가고 -> 키보드누르면 -> 텍스트 대치 메뉴가 나옴.

아래 내용 복사해서 등록하고 쓰시면 되어요~


 

ಌ ൱ ෆ ꯁ ဣ ღ ო ᦂ ᨻ ᰔ ꢭ 𑄇 ♡ͦ ♡⃝ ♥ ♡⃛ ఇ ♡̷̷ ꩓ ʚ♡⃛ɞ ❤︎ ♡ ෆ⃛ ಎ ♡⃝ ˗ˋˏ ♡ ˎˊ˗ =͟͟͞͞♡ ༘♡ ❦ ❧ ♡ོ ♡ͦ ♡⃛ ಌ ❥ಌ 𝐀𝐁𝐂𝐃𝐄𝐅𝐆𝐇𝐈𝐉𝐊𝐋𝐌𝐍𝐎𝐏𝐐𝐑𝐒𝐓𝐔𝐕𝐖𝐒𝐘ᴀʙᴄᴅᴇғɢʜɪᴊᴋʟᴍɴᴏᴘqʀsᴛᴜᴠᴡʏхᴢ𝔞𝔟𝔠𝔡𝔢𝔣𝔣𝔥𝔦𝔧𝔨𝔩𝔪𝔫𝔬𝔭𝔮𝔯𝔰𝔱𝔲𝔳𝔴𝔶𝔵𝔷​​ 오열 ༼;´༎ຶ ۝༎ຶ`༽ ​ 최고 (⌒▽⌒)b ​ 엥 ( ꒪⌓꒪) ​ 아싸 ٩(ˊᗜˋ*)و 신기하다 ( ᐛ )و ​ 뭐래 ¯ࡇ¯ ​ ♡ ♡ ♡ ♡ ♡ ♡ ♡ ♡ ♡ ♡ ♡ ♡ ​ ​ ( ்́ꇴ ்̀)♡ ​ ฅ^._.^ฅ ​ ٩(ˊᗜˋ*)و ​ ⎛⎝⎛° ͜ʖ°⎞⎠⎞ ​ ٩(͡◕_͡◕ ​ ⁄(⁄ ⁄•⁄ω⁄•⁄ ⁄)⁄ ​ ( ✘_✘ )↯ ​ (๑′ᴗ‵๑) ​ ᕕ( ᐛ )ᕗ ​ ​ ༼·͡ᴥ·༽ ​ ༼♥ل͜♥༽ ​ ༼◉_◉ ༽ ​ ༼ つ ◕_◕ ༽つ ​ ◖⚆ᴥ⚆◗ ​ ʕ→ᴥ←ʔ ​ ・ᴥ・ ​ ٩( ᐛ )و ​ ( ˃̣̣̥᷄⌓˂̣̣̥᷅ ) ​ ​ ( ؕؔʘ̥̥̥̥ ه ؔؕʘ̥̥̥̥ ) ​ ・ั﹏・ั ​ ◥◣‸◢◤ ​ ಠ‸ಠ ​ ✧ `↼´˵ ​ ໒(ᓀ ‸ ᓂ)७ ​ (ꐦ ◣‸◢) ​ 〣(ºΔº)〣 ​ ¯ࡇ¯ ​ ˵¯͒ བ¯͒˵ ​ 바니바니 바니바니 당근 (ง˙∇˙)ว 당근 (ว˙∇˙)ง ​ ​ ´༎ຶ ۝༎ຶ`༽ 뽀뽀!!!!!!༼;´༎ຶ ۝༎ຶ`༽ 몇번!!!!!! ༼;´༎ຶ ۝༎ຶ`༽카톡!!!!!! ༼;´༎ຶ ۝༎ຶ`༽몇번!!!!!! ༼;´༎ຶ ۝༎ຶ`༽ ༼;´༎ຶ ۝༎ຶ`༽ 뽀뽀!!!!!!༼;´༎ຶ ۝༎ຶ`༽ 몇번!!!!!! ༼;´༎ຶ ۝༎ຶ`༽카톡!!!!!! ༼;´༎ຶ ۝༎ຶ`༽몇번!!!!!! ༼;´༎ຶ ۝༎ຶ`༽ ​ ​ ​ 씨̆̎발̆̎ ​ 𓂻𓂭발 ​ 시͟͟͞͞발͟͟͞͞ ​ 시⃫발⃫ ​ 𝙎𝙄𝘽𝘼𝙇 ​ 𝙕𝙄𝙍𝘼𝙇 ​ 𝙅𝙊𝙉𝙉𝘼 ​ 🌈존💕 ㉯ 🦄 ​ 𝙟𝙤𝙣𝙣𝙖 𝙗𝙖𝙚 𝙜𝙤 𝙥𝙖 ​ 𝙜𝙖𝙚𝙟𝙖𝙨𝙞𝙘 ​ 𝒥𝑜𝓃𝓃𝒶 𝓉𝒽𝒶𝓃𝓀 𝓎𝑜𝓊 💜 ​ (◔‸◔ )っ✄╰⋃╯ ​ 从廿 시⃫발⃫ ᐲᗨ ​ ⫬ㅋヲヲ⫬ㅋヲヲ⫬ㅋヲヲ ​ પ નુલુંગѾ લસશ ​ ҉시 ҉발 ​ ῳ 응아 ​ ​ ಌ ൱ ෆ ꯁ ဣ ღ ო ᦂ ᨻ ᰔ ꢭ 𑄇 ♡ͦ ♡⃝ ♥ ♡⃛ ఇ ♡̷̷ ꩓ ʚ♡⃛ɞ ❤︎ ♡ ෆ⃛ ಎ ♡⃝ ˗ˋˏ ♡ ˎˊ˗ =͟͟͞͞♡ ༘♡ ❦ ❧ ♡ོ ♡ͦ ♡⃛ ಌ ❥ಌ ⓐⓑⓒⓓⓔⓕⓖⓗⓘⓙⓚⓛⓜⓝⓞⓟⓠⓡ𝕓𝕔𝕕𝕖𝕗𝕘𝕙𝕚𝕛𝕜𝕝𝕞𝕟𝕠𝕡𝕢𝕣𝕤𝕥𝕦𝕧❶❷❸❹❺❻❼❽❾❿➀➁➂➃➄➅➆➇➈➉➊➋➌➍➎➏➐➑➒➓ ( ◡̉̈ ) ꪔ̤̫ ᙏ̤̫͚ ꒰⍨꒱ ꒰⍨꒱⍤⍢ ​ ⍨⃝ ༘⍣⃝ ⍤⃝ ∵⃝ ⍨⃝ ⍥⃝ ☻ ٩(♡▽♡ )۶ ᕕ( ᐛ )ᕗ ᕙ(•̀‸•́‶)ᕗ ~(˘▾˘~)(~˘▾˘)~ (๑′ᴗ‵๑) ( •᷄⌓•᷅ ) (՟ິͫઘ ՟ິͫ) ๑-﹏-๑ (ㆆ_ㆆ) (*’▽’*) ٩꒰。•◡•。꒱۶ ٩(ˊᗜˋ*)و ◟( ˘ ³˘)◞ ♡ (๑˃́ꇴ˂̀๑)♥ ❛ ֊ ❛„ (๑•᎑•๑) ( ⁎ᵕᴗᵕ⁎ ) ღ˘⌣˘ღ ٩(*˙︶˙*) (✪̼o✪̼) ‎˃̵ࡇ˂̵ ʘ̥_ʘ ‎•ܫ• อิ_อี; ಠ‸ಠ ꈍꈊꈍ ◜◡◝ |๑•́ㅿ•̀๑)ᔆᵒʳʳᵞ 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ヲヲヲ ㆅㆅㆅ ​ ༼;´༎ຶ۝༎ຶ༽우워어어어어엌!!!!!!!,༼;´༎ຶ۝༎ຶ༽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 ​ 👥👤👥뭐야..👤👥👥👤👥👥👤👥 👤👥👥👥👤👥👤👥👤 뭐야..👥👤👥👤👥👥👤👥👤👥👤👥👤👥👤👥👤👥👥 뭐야..👤👥👤 👤👥👤👥👤👤👥👥👤👥👤👥👤👥👥👤👥웅성웅성..👤👥 👤👥👤👥👤👥👤👥👥👤👥 👤👥👤👥👥👤👥👤👥👤👥 👥👤👥👤뭐야..👥👥👤👥 ​ 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꾺꾺꾹ㄱ끄엉..헝헝헝ㅇ..흡끄륵ㄱ끅끅ㄱ끄엉엉..흡끄윽..끄헝헝..흐우앙흡끅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끄윽..끄헝헝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꾺꾺꾹ㄱ끄엉..헝헝헝ㅇ..흡끄륵ㄱ끅끅ㄱ끄엉엉..흡끄윽..끄헝헝..흐우앙흡끅​ ​ 귀여워... 너무 귀여워......🥺 무지 귀여워😭 엉엉.... 끄으읍 끄흡...😢 어떡해... 짱 귀여워... 미쳤나 봐...🥺 엄청 귀여워......... 대박 귀여워...😭 귀여워... 너무 귀여워......🥺 무지 귀여워😭 엉엉.... 끄으읍 끄흡...😢 어떡해... 짱 귀여워... 미쳤나 봐...🥺 ​ \😆へ  へ😁ヘ  く😎/ ヘ /     ( ヘ   ( ヘ >    <   く ​ 𝙒𝙝𝙮𝙧𝙖𝙣𝙤... 𝙒𝙝𝙮𝙧𝙖𝙣𝙤... τнänκ чöü♥ Ƭ ɧ ձ ƞ Ƙ ʂ ᵍᵒᵒᵈ ᵑᑊ̇ᵍᑋᐪ ​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어엌!!!!!!! ,༼;´༎ຶ۝༎ຶ༽우워어어어 ​ ​ ​ 刁ㅋ☆°•ヲヲ㉪刁ヲㅋ刁㉪㉪ㅋヲ刁ヲ ☆°ヲ㉪㉪ㅋヲヲ㉻㉻㉻ㅋㅋㅋ刁ヲㅋ☆°•ヲヲヲ刁ㅋヲ㉪ㅋㅋㅋㅋㅋ刁ㅋ☆°•ヲヲ㉪刁ヲㅋ刁㉪㉪ㅋヲ刁ヲ ☆°ヲ㉪㉪ㅋヲヲ㉻㉻㉻ㅋㅋㅋ刁ヲㅋ☆°•ヲヲヲ刁ㅋヲ㉪ ​ ​ ​ 푸핰ㅋ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 ​ ​ ​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𐨛 ヲ𐌅 𐨛 ヲ 𐌅 𐨛 ヲ 𐌅 𐨛 ヲ 𐌅 𐨛 ヲ ​ 👏 난 기쁠 때... 힙합을 춰... ጿ ኈ ቼ ዽ ጿ ኈ ቼ ዽ ኈ ቼ ዽ ጿ ዽ ጿ ኈ ቼ ዽ ጿ ​ ​ ​ 이거 쓰면 인스타그램 사진 올리는거 완Johnny!!편하다던데?! ⠀ ~인👌정👌따👌리👌인👌정👌따🤝☀️😝🌀🌀~🎶🎵아~인~정~합~니~다~🎶🎵🚅🚅~인👌정👌따👌리👌인👌정👌따🤝☀️😝🌀🌀~🎶🎵아~인~정~합~니~다~🎶🎵🚄🚄~인👌정👌따👌리👌인👌정👌따🤝☀️😝🌀🌀~🎶🎵아~인~정~합~니~다~🎶🎵🚄🚄 ​ ​ ​ ​ ​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 ​ ​ ​ 🍀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 ​ ​ ​ 📯📯📯뿌〰️아이고 깜짝이야😵어?핑핑아🐌오늘이 무슨요일이야? 먀~🐌월요일?😲아~월요일🎷월요일🌝좋아〰️🙆‍♀️최고로 좋아〰️🙆‍♀️난🧀일할때🍔제일 멋지지😎오늘부터💪열심히🧠할거야 오좋아💩월요일 좋아〰️🛁같이 불러🎙핑핑아🐌냔냔냐냐냐〰️냔냔냐냐냐〰️월요일🎶월요일🎶월요일🥁월요일 좋아〰️🦑제발 좀 조용히해🤬월요일이 좋아서 난리떠는🤸‍♀️멍청이는 이세상에 너뿐🧀일꺼야🗿⭐️월요일 좋아🦑맙소사🤯진짜 맛있는 날이야💨🦑제발 그만 해💦냠냠 게살버거 넌 세🍔개🍔먹어🍔오예 노래하자🎤내월요일🧀좋아〰️월요일🦑좋아⭐️〰 ​ ​ ​ ⏰⚡️⏰⚡️⏰⚡️⏰⚡️⏰⚡️⏰⚡️ ⏰⚡️⏰⚡️⏰⚡️⏰⚡️⏰⚡️⏰⚡️ ⏰⚡️⏰⚡️⏰⚡️⏰⚡️⏰⚡️⏰⚡️다들 기상!!!!! ⏰⚡️⏰⚡️⏰⚡️⏰⚡️⏰⚡️⏰⚡️ ⏰⚡️⏰⚡️⏰⚡️⏰⚡️⏰⚡️⏰⚡️ 🔊 빠빠빠😄- 빠-? 빠 ?빠빠빠빠?‼- 🌝굿모닝🌞 빠빠빠 🕒🕞🕓🕗🕖빠 빠 🕘🕗🕚🕥🕦빠빠🕖🕢🕚🕥🕞빠빠 굿모닝💮🎉📞📣빠빠빠 빠 🕗🕞🕞빠 🕖🕢🕟🕓빠🕖🕖🕗빠빠 뷰티풀↗📣데이 ?~~~빠빠빠 빠 잇쳐 ?뷰티풀📣🌈데이🌌‼‼?⁉ 🔂🔂🔂🔂🔂🔂🔂🔂🔂🔂🔂🔂🔂🔂🔂🔂 딩🔔🔔🔔🔔🔔딩🔔🔔딩🔔🔔🔔🔊🌞👍🔊 빠빠빠😄- 빠-? 빠 ?빠빠빠빠?‼- 🌝굿모닝🌞 빠빠빠 🕒🕞🕓🕗🕖빠 빠 🕘🕗🕚🕥🕦빠빠🕖🕢🕚🕥🕞빠빠 굿모닝 🔔🔔🔔🔔딩🔔🔔딩🔔🔔🔔🔊🔊 빠빠빠😄- 빠-? 빠 ?빠빠빠빠?‼- 🌝굿모닝🌞 빠빠빠 🕒🕞🕓🕗🕖빠 빠 🕘🕗🕚🕥🕦빠빠🕖🕢🕚🕥🕞빠빠 굿모닝💮🎉📞📣빠빠빠 빠 🕗🕞🕞빠 🕖🕢🕟🕓빠🕖🕖🕗빠빠 뷰티풀↗📣데이 ?~~~빠빠빠 빠 잇쳐 ?뷰티풀📣🌈데이🌌‼‼?⁉ ​ ​ ​ 🥁🎶 탱요틱탁 🎶🥁🎶 팅드로 동다락 딕닥택 팅트로 동다락 딕닥택 (어-!) 🎶🥁🎶 🎶🥁🎶 탱요틱탁 🎶🥁🎶 팅드로 동다락 딕닥택 팅트로 동다락 딕닥택 (어-!) 🎶 🎶🥁🎶 탱요틱탁 🎶🥁🎶 팅드로 동다락 딕닥택 팅트로 동다락 딕닥택 (어-!) 🎶🥁🎶 🎶🥁🎶 탱요틱탁 🎶🥁🎶 팅드로 동다락 딕닥택 팅트로 동다락 딕닥택 (어-!) 🎶 ​ ​ ​ 감솨감솨 감솨해룡〰️〰️🎶 너무 감솨해서 이리갔다👈 저리갔다👉 왔다리 갔다리🤘🎤🎶 🙈🙉🙈🙉 까꿍까꿍 😚 박수도 짝짝짝❗🙌🙏감솨감솨 감솨해룡〰️〰️🎶 너무 감솨해서 이리갔다👈 저리갔다👉 왔다리 갔다리🤘🎤🎶 🙈🙉🙈🙉 까꿍까꿍 😚 박수도 짝짝짝❗🙌🙏감솨감솨 감솨해룡〰️〰️🎶 너무 감솨해서 이리갔다👈 저리갔다👉 왔다리 갔다리🤘🎤🎶 🙈🙉🙈🙉 까꿍까꿍 😚 박수도 짝짝짝❗🙌🙏감솨감솨 감솨해룡〰️〰️🎶 너무 감솨해서 이리갔다👈 저리갔다👉 왔다리 갔다리🤘🎤🎶 🙈🙉🙈🙉 까꿍까꿍 😚 박수도 짝~ ​ ​ ​ (☝ ՞ਊ ՞)냬~알걨섑니댸~(☝ ՞ਊ ՞)냬~알걨섑니댸~(☝ ՞ਊ ՞)냬~알걨섑니댸~(☝ ՞ਊ ՞)냬~알걨섑니댸~(☝ ՞ਊ ՞)냬~알걨섑니댸~(☝ ՞ਊ ՞)냬~알걨섑니댸~(☝ ՞ਊ ՞)냬~알걨섑니댸~(☝ ՞ਊ ՞)냬~알걨섑니댸~(☝ ՞ਊ ՞)냬~알걨섑니댸~ ​ ​ ​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 ​ ​ 📯📯📯뿌〰️아이고 깜짝이야😵어?핑핑아🐌오늘이 무슨요일이야? 먀~🐌월요일?😲아~월요일🎷월요일🌝좋아〰️🙆‍♀️최고로 좋아〰️🙆‍♀️난🧀일할때🍔제일 멋지지😎오늘부터💪열심히🧠할거야 오좋아💩월요일 좋아〰️🛁같이 불러🎙핑핑아🐌냔냔냐냐냐〰️냔냔냐냐냐〰️월요일🎶월요일🎶월요일🥁월요일 좋아〰️🦑제발 좀 조용히해🤬월요일이 좋아서 난리떠는🤸‍♀️멍청이는 이세상에 너뿐🧀일꺼야🗿⭐️월요일 좋아🦑맙소사🤯진짜 맛있는 날이야💨🦑제발 그만 해💦냠냠 게살버거 넌 세🍔개🍔먹어🍔오예 노래하자🎤내월요일🧀좋아〰️월요일🦑좋아⭐️〰 ​ ​ ​ =͟͟͞͞개=͟͟͞͞웃=͟͟͞͞겨 ​ ​ ​ ....┏━┳━┳━┳━┓... ....┃▒┃▒┃▒┃▒┃┓. .┏┻━┻━┓━┛━┛┃. .┃▒┏┛▒▒▒▒┃. .┗┓▒▒▒▒▒▒▒┏┛. ....┗┓▒화이팅▒┏┛ ​ ​ ​ 𝐀𝐁𝐂𝐃𝐄𝐅𝐆𝐇𝐈𝐉𝐊𝐋𝐌𝐍𝐎𝐏𝐐𝐑𝐒𝐓𝐔𝐕𝐖𝐒𝐘 ᴀʙᴄᴅᴇғɢʜɪᴊᴋʟᴍɴᴏᴘqʀsᴛᴜᴠᴡʏхᴢ 𝔞𝔟𝔠𝔡𝔢𝔣𝔣𝔥𝔦𝔧𝔨𝔩𝔪𝔫𝔬𝔭𝔮𝔯𝔰𝔱𝔲𝔳𝔴𝔶𝔵𝔷 ​​ⓐⓑⓒⓓⓔⓕⓖⓗⓘⓙⓚⓛⓜⓝⓞⓟⓠⓡ 𝕓𝕔𝕕𝕖𝕗𝕘𝕙𝕚𝕛𝕜𝕝𝕞𝕟𝕠𝕡𝕢𝕣𝕤𝕥𝕦𝕧 ❶❷❸❹❺❻❼❽❾❿ ➀➁➂➃➄➅➆➇➈➉ ➊➋➌➍➎➏➐➑➒➓ 🙋🏻‍♂️거참 🔥죄송하게🔥 됐습니다💤💤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 딩🔔🔔🔔 🔔🔔딩🔔🔔딩🔔🔔🔔🔊🌞👍🔊 빠빠빠😄- 빠-? 빠 ?빠빠빠빠?‼- 🌝굿모닝🌞 빠빠빠 🕒🕞🕓🕗🕖빠 빠 🕘🕗🕚🕥🕦빠빠🕖🕢🕚🕥🕞빠빠 굿모닝💮🎉📞📣빠빠빠 빠 🕗🕞🕞빠 🕖🕢🕟🕓빠🕖🕖🕗빠빠 뷰티풀↗📣데이 ?~~~빠빠빠 빠 잇쳐 ?뷰티풀📣🌈데이🌌‼‼?⁉ 딩🔔🔔🔔 🔔🔔딩🔔🔔딩🔔🔔🔔🔊🌞👍🔊 빠빠빠😄- 빠-? 빠 ?빠빠빠빠?‼- 🌝굿모닝🌞 빠빠빠 🕒🕞🕓🕗🕖빠 빠 🕘🕗🕚🕥🕦빠빠🕖🕢🕚🕥🕞빠빠 굿모닝💮🎉📞📣빠빠빠 빠 🕗🕞🕞빠 🕖🕢🕟 ​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 ​ ​ 🌈💕🌟아니 뭔 개소리냐고💕❤️🌈💕🌟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 ​ ​ ​ 꺼이꺼이..😞.. 흐그극😭.. 흐국뚜흐국뚜리😢.. 앙앙엉엉😫..주르륵..컹..꺼이꺼이..😞.. 흐그극😭.. 흐국뚜흐국뚜리 꺼이꺼이..😞.. 흐그극😭.. 흐국뚜흐국뚜리😢.. 앙앙엉엉😫..주르륵..컹..꺼이꺼이..😞.. 흐그극😭.. 흐국뚜흐국뚜리 꺼이꺼이..😞.. 흐그극😭.. 흐국뚜흐국뚜리😢.. 앙앙엉엉😫..주르륵..컹..꺼이꺼이..😞.. 흐그극😭.. 흐국뚜흐국뚜리 꺼이꺼이..😞.. 흐그극😭.. 흐국뚜흐국뚜리😢.. 앙앙엉엉😫..주르륵..컹..꺼이꺼이..😞.. 흐그극😭.. 흐국뚜흐국뚜리 ​ ​ ​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비가 와、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ノ;Д;)ノ ​ ​ 싫어싫어😉 싫은데요〰〰 제가🎤 왜(why) 그래야 하나(1)요(yo)🎵🎶 싫어싫어😉 싫은데요〰〰 제가🎤 왜(why) 그래야 하나(1)요(yo)🎵🎶 싫어싫어😉 싫은데요〰〰 제가🎤 왜(why) 그래야 하나(1)요(yo)🎵🎶 싫어싫어😉 싫은데요〰〰 제가🎤 왜(why) 그래야 하나(1)요(yo)🎵🎶 싫어싫어😉 싫은데요〰〰 제가🎤 왜(why) 그래야 하나(1)요(yo)🎵🎶 싫어싫어😉 싫은데요〰〰 제가🎤 왜(why) 그래야 하나(1)요(yo)🎵🎶 싫어싫어😉 싫은데요〰〰 제가🎤 왜(why) 그래야 하나(1)요(yo)🎵🎶 싫어싫어😉 싫은데요〰〰 제가🎤 왜(why) 그래야 하나(1)요(yo)🎵🎶 싫어싫어😉 싫은데요〰 ​ ​ ​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 ​ ​ 미안합니다 잘목했ㅅ습니다 잘모샣ㅆ습니디 잘못했슥니다 멈춰주세요 조시ㅗㅇ합니다 죽고싶어요 죄송합니다 죽은사람처럼ㅁㅁ샃겟슴니다 죄송하비ㄴ디다 죽어야용서돈ㄸ나요 죽겠습니다 그먼해주세요 미안합니다 잘목했ㅅ습니다 잘모샣ㅆ습니디 잘못했슥니다 멈춰주세요 조시ㅗㅇ합니다 죽고싶어요 죄송합니다 죽은사람처럼ㅁㅁ샃겟슴니다 죄송하비ㄴ디다 죽어야용서돈ㄸ나요 죽겠습니다 그먼해주세요 미안합니다 잘목했ㅅ습니다 잘모샣ㅆ습니디 잘못했슥니다 멈춰주세요 조시ㅗㅇ합니다 죽고싶어요 죄송합니다 죽은사람처럼ㅁㅁ샃겟슴니다 죄송하비ㄴ디다 죽어야용서돈ㄸ나요 죽겠습니다 그먼해주세요 미안합니다 잘목했ㅅ습니다 잘모샣ㅆ습니 ​ ​ 죄송한 마음을 담아 ❤️ 작곡 작사를 해 보았어요 💕 정말 죄송합니다 😉 예쁘게 들어 주세요 💖 쏘리 쏘리 암 쏘리 🎵 내가 미안해 🎙🎙 한번만 봐줘! 😘 이쁘게 봐줘잉~ 😍 돌아와줘! ❣️ 사랑해줘~~ 🎤🎶🎶🎵 죄송한 마음을 담아 ❤️ 작곡 작사를 해 보았어요 💕 정말 죄송합니다 😉 예쁘게 들어 주세요 💖 쏘리 쏘리 암 쏘리 🎵 내가 미안해 🎙🎙 한번만 봐줘! 😘 이쁘게 봐줘잉~ 😍 돌아와줘! ❣️ 사랑해줘~~ 🎤🎶🎶🎵 죄송한 마음을 담아 ❤️ 작곡 작사를 해 보았어요 💕 정말 죄송합니다 😉 예쁘게 들어 주세요 💖 쏘리 쏘리 암 쏘리 🎵 내가 미안해 🎙🎙 한번만 봐줘! ​ ​ ​ ​ 👥👥👥👥👥👤👤👤👤👥👤👥(수군)👤👥👤👥👤👤👤👥👥👥👤👤(웅성)👤👥👤👥👤👥(웅성웅성)👤👥👤👥👥👤👥👥👥👤(수군수군)👤👤👤👥👤👤👥👥👤👥👥👥🗣📣아아마이크테스트👥👥👥👤👤👥👤👥👤👤(수군수군)👤👤👥👤👤👥👤👥👥👤👤👤👥👥👤👥👤(쑥덕쑥덕)👥👤👥👤👥👤👥👥👤👥 👥👥👥👥👥👤👤👤👤👥👤👥(수군)👤👥👤👥👤👤👤👥👥👥👤👤(웅성)👤👥👤👥👤👥(웅성웅성)👤👥👤👥👥👤👥👥👥👥👥👤👤👤👤👥👤👥(수군)👤👥👤👥👤👤👤👥👥👥👤👤(웅성)👤👥👤👥👤👥(웅성웅성)👤👥👤👥👥👤👥👥👥👤(수군수군)👤👤👤👥👤👤👥👥👤👥👥👥🗣📣아아마이크테스트👥👥👥 ​ ​ ​ ​ ​ 🚨🚨🚨🚨🚨🚨애애애애애앵‼️‼️‼️‼️‼️‼️🚨🚨🚨🚨🚨🚨📢📢📢📢📢📢📢긴급상황‼️‼️‼️긴급상황‼️‼️‼️‼️‼️📢📢📢📢📢📢📢🔊🔊🔊🔊🔊🔊관종 발생‼️‼️‼️🔊🔊🔊🔊🔊🔊🔊🔊🔊🔥🔥🔥🔥🔥🔥🔥이멀젼씨‼️‼️‼️이멀젼씨‼️‼️🔥🔥🔥🔥🔥🔥🔥🛎🛎🛎🛎🛎🛎🛎모두주목해주세요땡땡땡땡땡🛎🛎🛎🛎🛎🎤🎤🎤🎤아아-마이크테스트-!마이크테스트-!🎤🎤🎤🎤🎙🎙🎙🎙🎙마이크테스트— 들린다면 응답하라—-🎙🎙🎙🎙🎙📣📣📣📣📣📣📣 ​ ​ ​ ​ ​ ​ 🐌...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정말...🐌죄송.......합니..🐌.....다....🐌...지나......가겠..🐌...읍니다...🐌....면목...🐌..........없읍이다...🐌......뚜뚜.....🐌..............🐌......빵빵......🐌......잠시..🐌......만요.........🐌... ...🐌...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정말...🐌죄송.......합니..🐌.....다....🐌...지나......가겠..🐌...읍니다...🐌.... ...🐌...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정말...🐌죄송.......합니..🐌.....다....🐌...지나......가겠..🐌..🐌...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정말...🐌죄송.......합니..🐌.....다....🐌...지나......가겠..🐌...읍니다...🐌....면목...🐌..........없읍이다...🐌......뚜뚜.....🐌..............🐌......빵빵......🐌 ​ ​ ​ ​ 그거 정말 ™️ℹ️인걸요⁉️ 매우 흥미롭지 않아요❗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릴게요〰️‼️ 와우〰〰️ 그거 정말 ™️ℹ️인걸요⁉️ 매우 흥미롭지 않아요❗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릴게요〰️‼️ 와우〰〰️ 그거 정말 ™️ℹ️인걸요⁉️ 매우 흥미롭지 않아요❗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릴게요〰️‼️ ​ ​ ​ 🚨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 🚨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 🚨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 🚨헛소리 차단🚨🚨 ​ ​ ​ ​ ​ N O O o o o o 。 。 . . . 𓂰𓂱𓂲𓂳𓂴𓂵𓂶𓂷𓂸𓂺𓂻𓂼𓂽𓂾𓂿𓃀𓃁𓃂𓃃𓃄𓃅𓃆𓃇𓃈𓃉𓃊𓃋𓃌𓃍𓃎𓃏𓃐𓃑 𓃒𓃓𓃔𓃕𓃖𓃗𓃘𓃙𓃚𓃛𓃜𓃝𓃞𓃟𓃠𓃡𓃢𓃣𓃤𓃥𓃦𓃧𓃨𓃩𓃪𓃫𓃬𓃭𓃮𓃯𓃰𓃱 𓃲𓃳𓃴𓃵𓃶𓃷𓃸𓃹𓃺𓃻𓃼𓃽𓃾𓃿𓄀𓄁𓄂 𓄃𓄄𓄅𓄆𓄇𓄈𓄉𓄊𓄋𓄌𓄍𓄎𓄏𓄐𓄑𓄒𓄓𓄔𓄕𓄖 𓄗𓄘𓄙𓄚𓄛𓄜𓄝𓄞𓄟𓄠𓄡𓄢𓄣𓄤𓄥𓄦𓄧𓄨𓄩𓄪𓄫 𓄬𓄭𓄮𓄯𓄰𓄱𓄲𓄳𓄴𓄵𓄶𓄷𓄸𓄹𓄺𓄻𓄼𓄽𓄾𓄿𓅀𓅁𓅂𓅃𓅄 ​ 𝙎𝙄𝘽𝘼𝙇 。 🎀 𝒮𝒾𝒷𝒶𝓁 🎀 。 시̷발̷ Ṣ̵̨̖͈̼͗̐̊͂i̶̧̧͉͓̟̥̖̭͊̑̂͝b̶̻͍̣̊a̴̝̻̰͇͕͋͆̓͝ļ̴͚̺̣̤͋̄̒͆̿̈́̅̕͝ 시̲발̲ 시̳발̳ 시̾발̾ 𓂻𓂭발 𝔖𝔰𝔦𝔟𝔞𝔩 S̾i̾b̾a̾l̾ ( ◡̉̈ ) 𝙅𝙤𝙣𝙣𝙖 𝙩𝙝𝙖𝙣𝙠 𝙮𝙤𝙪 🌈존💖㉯😊 🌈존💕 ㉯ 🦄 *•.¸♡𝕊𝕀𝔹𝔸♡¸.•* *•.¸♡𝕊𝕀𝔹𝔸𝕃♡¸.•* ・゚* 🎀 𝒮𝐼𝐵𝒜𝐿 🎀 *゚・ 𝙎𝙄𝘽𝘼𝙇 𝙕𝙄𝙍𝘼𝙇 🅼🅸🅲🅷🅸🅽 =͟͟͞͞개=͟͟͞͞웃=͟͟͞͞겨 G░A░E░S░S░I░B░A░L░ 👮💛 𝔽ᑌ𝕔к 𝐘Oย 🍔🐨 🎀 𝐹𝓊𝒸𝓀 𝓎💗𝓊 🎀 𝒥𝑜𝓃𝓃𝒶 𝓉𝒽𝒶𝓃𝓀 𝓎𝑜𝓊 💜 𝔖𝔰𝔦𝔟𝔞𝔩 S̾i̾b̾a̾l̾ ✮ 🎀 𝒿𝓂𝓉 🎀 ✮ J₥₮ (っ◔◡◔)っ ♥ jmt ♥ 💀💢 gAᵉ𝔧αŞ𝐢𝓒 ♢😡 𝙜𝙖𝙚𝙟𝙖𝙨𝙞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