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

2020년 12월 6일 기준, 넷플릭스 계정 해지 삭제하기, 완전 탈퇴 개인정보 삭제하기

by 볕날선생 2020. 12. 6.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해지하기라고 하면, 단순 멤버십 해지만 하고 마는 분들이 많다.

그런데 나는 개인정보 신용카드/이름/이메일/연락처 등 나의 개인정보가 사용하지 않는 서비스/플랫폼/웹사이트에 남는걸 극히 싫어한다.

 

넷플릭스 한국 계정을 비롯해서 넷플릭스 계정을 완전 탈회 파기 하는 방법!

 

쉽다!

 

이메일 privacy@legal.netflix.com 으로 메일을 쓴다.

 

한글로 써도 된다

 

예시로 나는 이렇게 했다.

 

Ex) 제목 : 넷플릭스 계정 개인정보를 모두 삭제해주세요.

내용 : 넷플릭스 계정 이메일 주소 또는 넷플릭스 계정 휴대폰번호 (넷플릭스는 일반적으로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 계정으로 아이디를 만들게 되어있다.) 

이제는 넷플릭스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저의 이름/이메일주소/연락처/카드결제정보/기타 모든 개인정보를 삭제해주세요~!

 

라고 보내면, 바로는 아니고 경험상 1주일 이내로 한글로 답변이 온다. 

 

나에게는 답장으로 회원님께서 요청하신 넷플릭스 계정 정보가 온전히 삭제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답변이 왔다.

 

그래서 혹시나 삭제요청한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나 테스트 해보니 삭제가 잘 되었는지 로그인이 안되었다.

 

Netflix 넷플 계정 삭제를 위한 이메일 주소가 얼마전에 변경이 된 듯 한데, 아직 과거 넷플릭스 정보파기 요청 이메일 주소로 보냈거나 회신을 못받아 보신분이라면 위에 설명해드린 메일주소로 보내보시면 될 것 같다. 

 

지금까지 볕날선생이었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