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

갤럭시 s20 대란 사실일까? 2020년 5월 2일 기준 = 구라 ! 허위 대란 업자들의 거짓말!!

by 볕날선생 2020. 5. 2.
728x90
반응형

갤럭시 s20이 대란이라고 몇몇 카페들과 문자가 오길래 확인해보니, 왠걸... 잘 정리된 글이 있어서 올려본다.

글쓴이 : 뽐뿌 하루방하나만님

요즈음 뽐뿌 구개수/휴포를 보면... 9 공유 아이콘 분류: 정보 이름: 하루방하나만 등록일: 2020-05-01 00:39 조회수: 1255 / 추천수: 2 제가 첨 뽐뿌를 접한게 갤3 17, 아폰 5 대란때였던 것 같네요. 가면유면부무 삼무/요자. 더전에는 보다보면 모토로라/노키아 위약 2~4 없고 단통법이 없던 시절까지... 현재 그런 조건은 사실상 거의 없죠. 이젠 어느 오픈마켓에서 쿠폰먹이고 자급제 구입해서 알뜰이용할까 아니면 선약 요금제유지 몇개월에 위약금 계산, 공시 할부 완납 계산해가며 실사로 어디가 유리한지 따지는 시절이 되었습니다. 헌데 구개수가 점점 휴업게시판 같이 실개통기가 아닌 그럴싸하게 말을 지어내서 광고하기 위한 게시판이 된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특히 미달떴(미쳤네요/달리네요/떴네요)식의 업자 허위정보와 속임수가 너무도 많아졌습니다. 실제 믿고 찾아갔다가(대전/세종/충남의 몇몇 대리점) "아 정책이 방금 바뀌어서요..."라며 얼버무리거나, 전화하고 갔는데도 "아 이미 다 나갔어요." '여기까지 왔는데 할거 아님 말고ㅋ' 식의 대리점도 몇번이나 경험했습니다. 대란도 아닌데 대란이라고 써내려가며 한놈만걸려라 하시는 분들은 참말로 좋은 정보 주셨던 암바사/패브릭님(아마도 뽐뿌라는 게시판에 네임드이신듯) 글보시며 본인이 쓴글에 회의감이나 느끼셨으면 하네요...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no=3609638

 

요즈음 뽐뿌 구개수/휴포를 보면...

제가 첨 뽐뿌를 접한게 갤3 17, 아폰 5 대란때였던 것 같네요. 가면유면부무 삼무/요자.더전

www.ppomppu.co.kr

허위 대란 업자는 자.업자.득이 될 듯 1 공유 아이콘 분류: 정보 이름: 하루방하나만 등록일: 2020-05-01 12:19 조회수: 450 / 추천수: 3 하다못해 뽐뿌휴포인데... 어제 오늘 S20대란 분위기 만들라다가 글삭튀하시거나 꿀먹은 벙어리 되는 모습이 여럿 보이네요. 요금제만 따져봐도 쉽게 걸러집니다. 절대 대란아니니 분위기 휩쓸릴 필요 없습니다 ㅎㅎ 제발 한놈만 걸려라!!! 라는 마인드의 업자분들은 반성하시길바랍니다. 덧붙여 코로나를 비롯해서 가계경제가 이전보다는 어렵다보니 많은 분들이 이제 공시나 약정에 목매기보다 자급제+알뜰을 타는 분위기가 더 많아질걸로 보여집니다. 더욱이 휴대폰 바꾸더라도 더더욱 신중하게 유지비 따져가며 고를거구요.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no=3609736

 

허위 대란 업자는 자.업자.득이 될 듯

하다못해 뽐뿌휴포인데...어제 오늘 S20대란 분위기 만들라다가 글삭튀하시거나 꿀먹은 벙어리 되

www.ppomppu.co.kr

학습효과로 인해 허위대란 감별이 쉽죠 ㅎㅎ 6 공유 아이콘 분류: 정보 이름: 하루방하나만 등록일: 2020-05-02 17:23 조회수: 1364 / 추천수: 3 며칠전에 구개수/휴포 심지어 질게까지(아이디 여러개로 자문 자답식의) 허위 성지 업자분들의 글을 보고 https://m.ppomppu.co.kr/new/bbs_view.php?id=phone&no=3609638 대란아님 글을 썼는데요. 주말에 또 분위기 이러지 않을까 하고 방문했는데.. 많은 분들이 학습효과가 있으신지 휴포 이용자분들의 허위감별능력이 상향평준화 된 것 같아 참으로 기분이 좋습니다. 정보 얻고자 오시는 눈팅러나 신입 분들도 페이지 글 몇개만 읽어도 계산 딱 나올 것 같아요. "한놈만 걸려라"가 이제 안통해서 어쩔까요 ㅎㅎㅎ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no=3610207

 

학습효과로 인해 허위대란 감별이 쉽죠 ㅎㅎ

며칠전에 구개수/휴포 심지어 질게까지(아이디 여러개로 자문 자답식의) 허위 성지 업자분들의 글을 보고&

www.ppomppu.co.kr

 


미달떴 ㅋㅋㅋ 안그래도 버스폰이라고 칭하는 몇몇 카페나 성지라고 불리우는 대리점/업체, 그리고 비공개 폐쇄 밴드등에서 쓰이는 미쳤네요 달리네요 떴네요 라는 표현이 결국은 분위기를 조장하기 위한 글들이고 자작나무태우며 허위대란 업자들이 스스로 글쓰고 스스로 좌표좀요 묻고 사람들이 찾아오도록 유도한다는 것에 나도 몇몇 카페와 밴드를 탈퇴하고 그냥 이제 자급제 폰 + 알뜰폰으로 이용하려고 계획중이다.

여튼 2020년 5월 2일 기준 갤럭시 s20 대란은 없는 일로! 구라인걸로 판명! 땅땅땅!!!

728x90
반응형